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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시장 공략"...코스맥스, 상하이 뷰티 박람회 성료

'맞춤형 특화 카테고리' 전시
스킨케어 연구개발능력 강조

 

【 청년일보 】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의 중국법인인 코스맥스차이나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상하이 뉴 인터내셔널 엑스포 센터에서 개최된 '2025 중국 상하이 뷰티 박람회(CBE)' 부스 전시를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중국 뷰티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 뷰티∙미용 전시회로 올해 29회째를 맞이했다. 지난해 행사에는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4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3천200여개의 글로벌 기업 및 1만여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코스맥스는 미백 기능성 원료인 화이트 플러스좀(White Plussome™)을 비롯해 최근 중국 시장에서 인기를 끄는 PDRN, 콜라겐 관련 특허 성분을 선보였다. 또한 유효 성분을 피부 안쪽까지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피부전달체 등 독자적인 스킨케어 기술력을 선보여 관람객들로부터 주목받았다.


중국 시장 특화 테마로는 SUN's up(자외선 차단 기능 탑재 메이크업 제품 등 선케어 기술력 테마), ON:Air(라이브 방송 증가에 따라 시각적 효과 극대화 테마), Medical Cosmetics New Brilliance(미세전류 등 미용기기 활용 기술을 접목한 제형 및 피부 시술 전후 관리를 돕는 제형 테마) 등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중국에서 자외선 차단 제품 수요가 증가하며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면서도 커버력을 높인 '선 메쉬 쿠션'이 주목받았다.


별도로 구성한 '글로벌 존'에는 한국, 미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코스맥스 각 해외 법인의 인기 제품을 전시하고 전 세계 10여 개국에 구축한 글로벌 네트워크 경쟁력을 강조했다.

 

또한 '컬러 베리에이션' 존에 200여종의 파운데이션 및 300여종의 립 컬러 스펙트럼을 전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다양한 조색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상인 코스맥스차이나 총경리는 "코스맥스는 본연의 연구개발 경쟁력과 20년 이상 축적해온 현지 이해도를 기반으로 중국 시장 내 독보적인 화장품 ODM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며 "각 법인과 공고한 협력 체계를 구축해 중국 시장 내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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