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SS 썸머 슈즈 5종. [사진=젝시믹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1/art_1747907803537_f8f289.jpg)
【 청년일보 】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썸머 슈즈 5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봄·여름(SS) 시즌을 겨냥해 선보이는 신규 라인은 레디폼 버클 우먼즈 슬라이드, 레디폼 버클 맨즈 슬라이드, 레이스업 비치 샌들, 레디폼 클라우드 샌들, 맥시 듀얼 샌들 등으로 구성됐다.
'레디폼 버클 우먼즈 슬라이드'와 '레디폼 버클 맨즈 슬라이드'는 지난 SS시즌 선보인 '레디폼 플러스 버클 슬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인체공학적 아치형 서포트 설계에 젝시믹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제조된 레디폼 플러스(Ready Foam+)를 적용해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맨즈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레이스업 비치 샌들' 역시 225g(240mm 기준)의 가벼운 무게와 쿠션감, 통기성이 특징이다.
뒤꿈치 및 아치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도록 도와주는 서포트 기능도 강화해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됐다.
키높이 기능과 안정적인 착화감을 모두 갖춘 샌들도 선보인다. '레디폼 클라우드 샌들'은 5.5cm의 아웃솔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젝시믹스는 다가오는 6월 장마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 시 미끄럼 걱정 없이 유용하게 신을 수 있는 '맥시 듀얼 샌들'을 공개할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를 앞두고 다양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썸머 슈즈 5종을 준비했다"며 "올여름에는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 갖춘 젝시믹스 슈즈로 일상 데일리룩과 휴가지 바캉스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