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오투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1/art_17479676858701_5ea4d1.jpg)
【 청년일보 】 강원도 태백 해발 1천100미터 청정 고원에 자리한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가 오는 6월 최장 9일간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골프, 객실, 식사를 한 곳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실속 있는 구성의 '골프·객실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는 23일 6월 연휴를 맞아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골프, 객실, 조식 및 바비큐, 식음업장 할인에 이르기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레저와 숙박, 식사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먼저, 골프패키지는 ▲백두패키지 ▲함백패키지 ▲태백패키지 3종으로 출시했다. 객실과 골프가 포함된 구성이며, 골퍼 취향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해발 1천100미터 청정 고원에서 쾌적한 플레이를 원하는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세계 3대 골프장 설계의 명가인 미국 DYE사가 설계한 오투리조트 골프장은 자연지형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인 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고지대 특성상 공기의 저항력이 낮아 평균 비거리를 최대 30m 이상 더 멀리 날릴 수 있다. 총 27홀 구성으로 각 홀마다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양잔디 조성으로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객실패키지도 3종으로 준비했다. 먼저, '조식 패키지'는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객실 타입과 함께 조식이 기본으로 포함돼 부담 없이 여행을 시작하고 싶은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객실 1박과 바비큐 2인으로 구성된 '바비큐 패키지'는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제격이다. 국내 제1의 탄광도시인 태백답게 갱도 느낌을 살린 야외 바비큐장에서 연탄불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어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한다.
'오투패키지'는 객실 1박부터 바비큐 2인, 조식 2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혜택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로 가족 단위 고객이나 기념일을 계획하는 커플에 제격이다. 객실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리조트 내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이 기본 제공된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오는 6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발 1천100미터 청정 고원에서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골프·객실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태백의 맑고 청명한 자연 속에서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