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출시 7주년 업데이트를 앞두고 스페셜 쿠폰 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25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출시 7주년을 기념해 오리지널 클래스 '비도술사'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비도술사는 날카로운 '비도'를 주 무기로 삼아 원거리에서 적을 압박하고, 독과 은신을 활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암살형 전투 스타일의 직업이다. 이 직업은 빠르게 이동하는 '유영'과 함께 비도를 투척할 수 있어 근접해 오는 적을 따돌리며 동시에 공격하거나, 멀어지는 적을 추적하며 끊임없이 압박할 수 있다.
스페셜 쿠폰 예약에 참여하면 '7주년 대축제 선물상자'를 100% 증정한다. '7주년 대축제 선물상자'에는 100% 고대 손상 복구 쿠폰, 수호신령, 무공패, 역왕서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붉은 신석' 페이백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7주년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할 신규 서버에서만 진행된다.
넷마블은 7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션을 완료하면 '칠성석' 아이템을 받으며, 이를 모아 '칠성진의 증표'를 제작하면 '고대 수호신령', '상급 신령석', '빛나는 고대 도안 선택상자', '신화 무공패 유형 석판' 등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상점에서 은화 7을 소모하면 고대급 보석과 고대 축복석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25일전까지 스페셜 쿠폰 예약 페이지를 방문하면 '영웅 무기 외형 상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한편,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과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