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맑음동두천 9.6℃
  • 구름많음강릉 9.5℃
  • 맑음서울 10.2℃
  • 맑음대전 11.3℃
  • 맑음대구 14.4℃
  • 맑음울산 12.7℃
  • 맑음광주 12.4℃
  • 맑음부산 15.1℃
  • 맑음고창 10.5℃
  • 구름많음제주 14.5℃
  • 맑음강화 8.8℃
  • 맑음보은 10.2℃
  • 맑음금산 11.6℃
  • 맑음강진군 12.9℃
  • 맑음경주시 13.3℃
  • 맑음거제 11.2℃
기상청 제공

에어부산, 한국서비스품질지수 LCC 부문 4년 연속 1위

4년 연속 1위 수상 영예

 

 

【 청년일보 】 에어부산은 '19년 한국s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LCC(저비용항공)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2000년부터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서 실시하는 국내 3대 고객 만족도 조사로 에어부산은 올해에도 LCC 부문을 석권해 4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어부산은 취항 초기부터 손님에게 편안한 여정과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특히 ▲타 LCC 대비 넓은 기내좌석 간격 배치 ▲국내, 국제선 셔틀 운항을 통한 편리한 스케줄 ▲LCC 최초 공항 라운지 운영 ▲차별화된 마케팅 프로모션 등 손님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참신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평가는 에어부산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힘쓰고 있는 임직원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에 맞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손님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토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