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쓰오일윤활유]](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00519/art_158872593279_669243.jpg)
【 청년일보 】 에쓰-오일토탈윤활유가 미국석유협회와 국제윤활유표준인증위원회의 최신 성능 규격 인증을 받은 가솔린 엔진오일을 출시한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토탈 쿼츠 9000' 및 '토탈 쿼츠 7000 라인'과 '에쓰-오일 세븐 레드 #9' 및 '에쓰-오일 세븐 레드 #7'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미국석유협회와 국제윤활유표준인증위원회가 지난 1일부터 연비 절감, 엔진 마모 보호, 연료 이상연소 등의 기준치를 강화한 신규 가솔린 엔진오일 18종을 시장에 선보인 적 있다.
아울러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뛰어난 연비 절감의 특성을 보이는 장점을 지녔다. 또한 강화된 피스톤 청정성 및 산화 안정성이 우수한 윤활 성능을 발휘해 엔진의 운전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직접분사방식(GDI)과 터보직접분사방식(TGDI) 같은 최신형 고성능 엔진에서 발생하는 저속조기점화현상(LSPI)을 최소화할 뿐 아니라 타이밍체인 마모 방지 성능 요구를 만족시키면서 엔진을 더욱 강력히 보호한다.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정부의 환경규제 강화와 엔진의 고성능화 추세에 따라 국내외적으로 친환경 엔진오일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요구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토탈윤활유는 단일공정 기준 세계 2위의 윤활기유 생산업체인 에쓰-오일(S-OIL)과 세계 4위의 석유가스 생산기업인 프랑스 토탈(TOTAL)의 합작회사로 에쓰-오일 세븐(S-OIL 7)과 토탈 쿼츠(TOTAL QUARTZ) 양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품질의 윤활유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는 국내 윤활유 산업의 선도기업 중 하나다.
【 청년일보=임이랑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