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23일 주방 공간을 효율적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주방 정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소의 기획전은 주방 공간 효율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가성비 높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주방용품, 수납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주방용품은 인테리어 효과를 같이 얻을 수 있는 상품 위주로 판매한다. ‘키친타올 걸이’ 는 수납장이나 문에 걸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어 ‘스텐 칼&도마꽂이’ 는 칼과 도마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게 공간이 나뉘어져 가정이나 1인 가구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적당한 사이즈로 상품을 선보였다. ‘조리도구 세트’는 뒤집개, 국자 등 5종을 거치대와 함께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에서 주방용품은 같은 디자인으로 주방 분위기 전환할 수 있도록 비슷한 디자인 톤 또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이 준비됐다.
수납용품은 공간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했다. ‘씽크 인 선반’ 은 씽크대 밑에 배수구까지 고려해 상품이 디자인됐고, ‘스텐 걸이식 선반’ 은 수납장이 부족한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봉투걸이’ 는 조리 중 발생하는 작은 쓰레기를 처리하는데 유용하고, ‘음식물 수거통’ 은 흡착 방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공간 활용성이 높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공간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의 고민은 다이소의 관심사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가성비 높은 기획전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정은택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