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국내 최초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고객 참여형 플랫폼인 360°플래닛 회원을 대상으로 이병훈 교육연구소와 함께 ‘360°플래닛 자녀교육 연구소’(이하 자녀교육 연구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자녀교육 연구소 이벤트는 고객 참여형 상담 프로그램으로 360°플래닛 내 자녀교육 연구소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녀 교육과 관련한 고민이나 사연을 자유롭게 접수하면, 이병훈 교육연구소에서 직접 검토 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병훈 교육연구소는 진로∙진학∙학습 관련 자문을 제공하는 교육 전문 컨설팅 업체로 학부모 특강, 학습캠프, 1:1 멘토링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앞서 1차 이벤트는 지난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고민∙사연을 접수 받아 20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다. 라이브로 방송된 영상 콘텐츠는 자녀교육 연구소 내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5일까지 초등 고학년 대상 자녀교육 질문 접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는 360°플래닛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고, 교보라이프플래닛 상품 계약 여부와 관계 없이 가입할 수 있다.
한편 교보라이프플래닛에서는 재해장해, 재해골절과 입원, 수술, 암 진단을 보장하는 어린이를 위한 전용 보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달에 출시된 ‘(무)e플러스어린이종합보험’은 입원 첫날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입원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정우 디지털마케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360°플래닛 회원에게 고객 로열티와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학습 기초를 다지는 초등 시기에 올바른 교육법과 학습 지도가 특히 중요하다"면서 "이병훈 교육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인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청년일보=최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