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동아제약, 아트캠페인 '오쏘 아티스틱'…테마2 '파장-깊이와 폭' 공개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 슬로건…"예술적 삶 만들어 가길 바래"
테마2에 이어 곧 테마3 '#고양-일상과 예술'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

 

【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7일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오쏘몰이 아트캠페인 'ORTHO.ARTISTIC.(오쏘 아티스틱)' 테마2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은 '이상적인 에너지, 이례적인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오쏘몰 이뮨이 선사하는 에너지와 함께 예술적 삶을 만들어 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9월 테마1 '#에너지-흡수와 발산'을 시작으로 이달에는 테마2 '#파장-깊이와 폭'을 공개했다. 테마2 '#파장-깊이와 폭'은 오쏘몰 이뮨의 미량영양소가 퍼져나가며 수 많은 조직이 제 기능을 하게 하는 원천이 되듯, 오쏘몰 이뮨으로부터 시작된 에너지가 일상을 특별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생명력의 원천이 됨을 의미한다.


이번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은 총 40명의 국내 신진작가와 함께 진행한다. 이번 테마2에서는 13인의 작가가 '생명의 파장'에 대한 다채로운 해석을 담은 작품을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선보인다. 유화로 표현된 작품은 물론, 돌과 스테인레스 및 한지 등 다양한 소재로 생명력의 깊이와 폭을 표현했다.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홈페이지에서는 도슨트 기능도 제공해 작품의 다채로운 해석을 들으며 관람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내에서는 예술적 일상 사진 업로드, 작품 좋아요 누르기 등 온라인 관람객이 참여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오쏘 아티스틱 캠페인 테마2를 통해 오쏘몰의 에너지를 담은 예술작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많은 관객분들이 작품을 통해 에너지를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며 "테마2에 이어 곧 테마3 '#고양-일상과 예술'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쏘몰 이뮨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이중 복합 제형으로 담아 다량의 미량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공식 수입하고 있다.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