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는 내달 10일 지난 7월 열린 '하이델 연회'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 '칼페온 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펄어비스]](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21145/art_16681503369781_a3a9c1.jpg)
【 청년일보 】 펄어비스는 11일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용자 행사 '칼페온 연회'를 내달 1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칼페온 연회'는 지난 7월 '하이델 연회'에 이은 올해 두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펄어비스 과천 소재 신사옥 '홈 원'에서 진행되며, 검은사막 모바일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는 이달 21일 10시까지 공식 포럼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행사 생중계도 예정돼 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참관이 가능하다.
'검은사막 모바일 챔피언십 시즌2'의 참가자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라모네스 챔피언십 ▲카르케야 Showdown 두가지 종목이다. 같은 달 20일부터 첫 경기를 시작해, 내달 4일 대회 결승이 진행된다. 각 대회 결승은 검은사막 모바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대회 순위에 따라 특별 의상 및 외형 장식, 칭호, 블랙펄, 반려동물 '어린 황금 용'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두 대회 모두 1위를 달성하면 칭호 '천하무적'과 함께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 칼페온 연회와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