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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쑥쑥존'…오프라인 교육 시장 진출

내달부터 제공…B2C 이어 B2B 서비스로 확대
유아 관심 증가…분석능력·문제해결 능력 함양

 

【 청년일보 】 LG유플러스는 30일 자사 키즈 전용 온라인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디지털 콘텐츠 활용 수업 '아이들나라 쑥쑥존'으로 오프라인 교육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선보인 '아이들나라'는 통신사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는 B2C 서비스로 입지를 넓혀 왔다.

 

'아이들나라'는 내달부터 디지털콘텐츠 및 오프라인 교재·교구를 활용한 수업 시범사업 '아이들나라 쑥쑥존'을 제공한다. 유아교육기관대상 B2B 서비스로 확대해 오프라인 교육 시장에 진출하겠다는 것이다.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아이들나라 쑥쑥존'은 만 3~5세 미취학 아동 대상 교육 과정인 '누리과정' 커리큘럼에 맞춘 30분 가량의 프로그램이다. 이에 대해 LG유플러스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을 통해 유아들의 관심·집중도를 높이고 분석능력 및 문제해결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아교육기관 10곳에서 '아이들나라 쑥쑥존'을 시범운영하고, 향후 300개 기관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는 "디지털 콘텐츠, 교재, 교구를 융합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교사들의 교육 경험과 아이들의 수업경험 혁신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최보빈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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