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교촌과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교촌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30여년간 교촌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회고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 분야는 그림전, 사연(글)전, 사진전 등 3개 부문이다. '교촌치킨과의 추억'이라는 공통 주제 아래 각 부문별로 제시된 '내가 먹고 싶은 치킨(그림전)', '나만의 교촌 레시피(사연전·사진전)' 중 하나의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그림전은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사연전과 사진전은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먼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교촌치킨', '교촌공모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작품을 업로드 한다. 이후 게시물 주소(URL)를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은 이번 공모전에서 총 430점의 수상작을 선정해 풍성한 시상품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교촌 공모전의 총 상금은 5천400만원으로, 그림전 대상 수상자에게는 총 330만원(교촌치킨 3년 이용권 180만원·가족여행상품권 150만원)이 주어진다.
사연전과 사진전 대상 수상자에게도 180만원 상당의 교촌치킨 3년 이용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수상자는 내달 23일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이 오랜 시간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었던 것은 꾸준히 이용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교촌과의 기분 좋은 추억을 되새기고, 풍성한 상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