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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즈 콘텐츠 경험 혁신"···LG유플러스·플레이몽키 '맞손'

아이들나라, 플레이몽키에 경쟁력 있는 키즈 콘텐츠 제공

 

【청년일보】 LG유플러스는 사내벤처에서 분사한 스타트업 '플레이몽키'와 키즈 대상 콘텐츠 및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를 맺고 키즈 콘텐츠 경험 혁신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플레이몽키는 만 5~9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는 어린이들의 즐겁고 신나는 일상을 위해 예키 웹사이트에서 줌(Zoom)으로 놀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현재 ▲실제 만화캐릭터처럼 움직이고 노는 '댄스 무술클럽'과 ▲아이들이 다 함께 모여 식사하는 '식사클럽'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금번 협약을 통해 LG유플러스는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보유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플레이몽키에 제공하고, 플레이몽키는 '온라인 라이브 놀이터'에서 키즈 고객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퀴즈를 풀고,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보는 등 여러 방향으로 아이들나라의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양사는 향후 각 사 서비스를 활용한 결합 요금제를 출시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 활동에도 적극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김대호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는 "사내벤처에서 분사한 플레이몽키를 통해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게 돼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년일보=이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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