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메인 시나리오 '주장Ⅰ 허수나침내계 페이퍼 문'을 추가했다. [사진=넷마블]](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9/art_17406401627906_df2488.jpg)
【 청년일보 】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메인 시나리오 '주장Ⅰ 허수나침내계 페이퍼 문'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메인 시나리오는 백지화 지구의 재탐색을 앞두고 칼데아 나침반인 '페이퍼 문'이 고장을 일으키고, '페이퍼 문'에서 흘러나온 수수께끼의 빛에 휩싸여 도착한 세계에서 진행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시나리오를 즐기려면, 주장(奏章) 프롤로그 '오딜 콜 0'을 완료해야 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페이퍼 문' 픽업 소환을 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픽업 소환에서 '5성(SSR) 비마', '5성(SSR) 두르가', '4성(SR) 두료다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시스템 '클래스 스코어'를 지난 20일 업데이트했으며, 이날 '얼터에고'를 해당 시스템에 추가했다.
'클래스 스코어'는 서번트의 클래스 자체를 강화해, 해당 클래스에 속한 모든 서번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시스템이다. 강화하고 싶은 클래스의 '사인'을 개방하면 되며, 일부 '사인'은 메인 시나리오의 고난도 퀘스트를 클리어하거나, 미션을 완료해 특정 아이템을 획득해야 개방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새로운 서번트 성장 재료 아이템 2종(광기의 잔재, 에테르 수광체)를 추가했으며, 해당 아이템은 내달 14일부터 상점에서 교환해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오딜 콜 개막 캠페인'을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오딜 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백지화 지구' 프리 퀘스트 개방▲신규 아이템 '스톰 포드' 추가▲마스터 레벨 170 상향▲마슈 키리에라이트 보구 강화 등이 이뤄졌다.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