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1 (화)

  • 연무서울 4.1℃
  • 맑음대전 2.8℃
기상청 제공

빙그레,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출시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55~60% 낮춰

 

【 청년일보 】 빙그레는 설탕을 넣지 않고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가공유 신제품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설탕을 넣지 않고도 감미료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배합 개발 과정을 거쳤다.

 

국산 원유를 담아 우유 특유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우유로부터 자연 유래한 유당을 포함한 것 외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도 균형 잡힌 맛을 구현하는데 집중했다.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55~60% 낮춘 'LOWER CALORIE(로어 칼로리)' 제품으로, 한 팩(190ml)을 전부 마셔도 68~75kcal 수준으로 칼로리 부담을 크게 줄였다. 또한, 지방 함량도 딸기우유는 1.6g, 초코우유는 1.9g로 낮다.

 

새롭게 출시된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우유' 2종은 5일부터 전국 유통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설탕이 들어가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는 우유를 만들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