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5SS 시즌을 기념해 '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를 발매했다. [사진=이랜드월드]](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313/art_17429777681159_159daa.jpg)
【 청년일보 】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5SS 시즌을 기념해 '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를 발매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후아유의 아이코닉 캐릭터 '스티브'가 인형 키링 형태로 제작되어, 인형 안에 바람막이를 접어서 넣을 수 있는 제품이다. 경량 나일론 소재와 밑단 및 후드 스트링 디테일이 적용됐다.
다양한 팬츠 및 이너류와 믹스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 있으며, 간절기 가벼운 등산, 러닝,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착용 가능하다.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핑크 ▲라이트블루 총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사이즈는 S부터 XL까지 출시됐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25SS 시즌을 기념해 실용성과 심미성을 갖춘 '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를 출시했다"며, "필요할 때 바로 꺼내 입을 수 있고, 후아유의 시그니처 캐릭터 '스티브'가 접목된 해당 아이템을 커플용,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아유의 '스티브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