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사진=이랜드]](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416/art_17448803847794_a12139.jpg)
【 청년일보 】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화보를 17일 공개했다.
‘뷰(view)’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캠페인 화보에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강아지 등 일상적인 여름의 한 장면이 담겼다.
로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입기 좋은 실용적인 제품들과 편안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올봄 처음 출시한 ‘올데이 가디건’을 여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올데이 가디건이 2차 리오더를 진행할 정도로 고객 수요가 높아, 제품군을 확장한 것이다. 색상은 레드, 블루, 아이보리 등으로 구성됐다.
로엠의 스테디셀러 ‘셔츠형 반팔 자켓’도 선보인다. 시원한 감촉에 구김을 최소화한 소재를 활용했다.
여름 온라인 주력 상품도 확대했다. ‘칼라리스 반팔 트위드 자켓'은 4가지 색상, 4가지 사이즈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기존 트위드의 핏은 유지하면서 길이를 여유 있게 조정하여 설계했다. 또한 자체 개발 단추와 시그니처 로고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특히 최근 프리랜서·긱워커 등 유연한 근무 형태가 확산되고, 지나치게 격식 있는 스타일보다는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추구하는 직장인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한편, 로엠의 여름 신상품들은 로엠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로엠닷컴과 네이버 스토어, 지그재그 등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