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호주 시드니 매장. [사진=안다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0/art_17473581809356_a0ccc0.jpg)
【 청년일보 】 안다르는 지난 15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매장은 시드니를 대표하는 쇼핑 거리 피트 스트리트(Pitt Street)의 대형 복합 쇼핑몰 '웨스트필드 시드니'에 자리하고 있다. 호주 대표 상권으로 하루 유동 인구가 수십만명에 달한다.
해당 매장에서는 실내외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애슬레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먼즈와 맨즈 모두 요가, 필라테스, 러닝 등 폭넓은 제품군을 갖췄다.
안다르는 라이크라 컴퍼니 등 글로벌 기능성 소재 기업과의 공동 개발한 원사를 앞세워 제품 및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안다르는 지난해 10월, 호주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고 제품 배송을 포함한 수요 변화에 더욱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현지 물류 인프라까지 구축했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고소득 국가를 타깃으로 한 글로벌 시장 확대 전략에 따라 싱가포르와 일본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확인했다"며 "호주를 교두보 삼아 서구권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내고, K애슬레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