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까르푸 꾸이린점. [사진=하나투어]](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521/art_17476216190662_f67c3b.jpg)
【 청년일보 】 하나투어는 대만 대형 유통 업체인 까르푸와 단독으로 협약을 맺고,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단체 여행객은 물론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자사 홈페이지인 하나투어 닷컴에서 대만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까르푸 모바일 상품권 200TWD, 300TWD를 각각 1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를 위해 지난달 24일에 국내 여행사 최초로 대만 까르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하나투어 홍콩, 대만법인 손형태 법인장, 까르푸 구이린점 알렌 구(Allen Gu) 지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까르푸 구이린점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까르푸 구이린점에 하나투어 고객 대상 전용 계산대와 전담 직원을 배치하고, 하나투어는 자사 홈페이지인 하나투어 닷컴에서 까르푸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는 등이다.
까르푸 구이린점은 대만 타이베이의 유명 관광지인 시먼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국인 고객 중 한국인 비율이 30%를 넘을 정도로 한국 관광객들의 필수 방문지로 잘 알려진 곳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까르푸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쇼핑센터인 만큼 합리적인 쇼핑 경험과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여행사 중 단독으로 협약을 체결했다”라며, “이 밖에도 대만 메트로텔을 기획하는 등 대만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