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몰링 회복프로모션. [사진=형지]](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729/art_17527998955244_96d626.jpg)
【 청년일보 】 패션그룹형지는 부산 사하구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아트몰링'이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 기조에 발맞춰, 물가 안정과 시민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는 일명 '일상∙체력∙심신회복'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패션 브랜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물가안정 15+1 사은행사'를 마련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 상품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트몰링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건강하고 활기찬 여름을 위한 '체력·일상 회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휠라, 아디다스, 레노마수영복, 까스텔바작 등 스포츠 브랜드의 '체력회복 패키지'와 에스콰이아, 예작, 본 등 패션 브랜드의 '일상회복 패키지' 상품을 아트몰링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식당가와 리빙(장원, 인까사, GK네일 등) 매장에서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한 '심신회복 패키지'를 선보인다.
식당가 14층 아비꼬카레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100시간 카레 1+1 행사'를 오는 21일부터 2주간 평일(월~목) 한정 진행하고, 17층 중식당 장원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결제시 할인권(재방문시 사용가능)을 증정한다.
문화 소비 혜택도 눈에 띈다. CGV하단 아트몰링점에서는 정부의 영화 산업 지원 정책 일환인 '영화 할인 쿠폰'을 적용해 1인당 최대 4매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2025 아트몰링 썸머 바캉스 세일'도 진행한다. 18일부터 일주일간 1층 행사장에서 프랑스 오리진 '까스텔바작' 골프웨어와 이너웨어 브랜드 '비너스'를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어 25일부터는 국내 대표 SPA브랜드 스파오와 슈펜의 상품을 균일가 판매,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의 신상품을 할인한다.
아트몰링 관계자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정책에 동참하면서 부산 시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민생회복 지원금(동백전)이 사용이 가능한 아트몰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만나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부산 시민과 함께하는 복합 쇼핑몰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