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아신골드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이미지. [사진=에이유엘]](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6714269588_2eca06.jpg)
【 청년일보 】 나노골드 복합소재 전문기업 에이유랩스가 독자 개발한 '나이아신골드™(NiacinGold™)' 적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유엘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나이아신골드 비타 콜라겐 마스크팩'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20일 에이유엘에 따르면, 지난 13일 진행된 이번 방송은 여름철 피부 고민인 트러블과 잡티 케어를 주제로 브랜드의 신소재와 핵심 효능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하는 라이브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히 300명 한정 체험 특가와 함께 구성된 비타민 콜라겐 광채 마스크팩 10매 세트가 빠른 속도로 완판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방송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전 구매 고객 쇼핑백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시청자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였다. 실시간 댓글을 통한 피부 고민 상담과 사용법 안내는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내며, 단순 판매를 넘어 '브랜드 소통의 장'을 제공했다.
에이유엘은 이번 완판 성과를 발판으로, 매월 정기적인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방송을 통해 ▲신제품 소재와 효능 발표 ▲시즌별 피부 케어 솔루션 제안 ▲한정 기획 세트 판매 등을 선보이며,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지상 에이유엘 대표는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이 단순 판매 이상의 가치를 만든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소재와 제품력, 그리고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에이유엘 로고. [사진=에이유엘]](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834/art_17556714275024_51de9f.jpg)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