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청호나이스가 10일 청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청호나이스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 지난 2016년 이후 처음 제작된 광고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광고를 통해 앞으로 매트리스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광고는 티저와 본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티저는 청호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영화 예고편 컨셉으로 표현했고 본편은 청호나이스가 제공하는 매트리스 케어 7단계 서비스를 7명의 슈퍼히어로가 각 단계별로 등장해 케어하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10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영상은 본편이며 티저편은 지난 7일 청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됐다.
영상에 나온 매트리스 제품은 탑퍼분리형 '로얄스위트' 매트리스로 독립스프링을 적용해 옆 사람에게 전달되는 진동을 최소화 한 제품이다.
3가지 강도의 스프링을 9구역으로 나눠 구성해 신체 하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며 체형에 맞게 몸을 더욱 탄탄하고 세밀하게 지지해 안정적인 수면을 돕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달 탑퍼분리형 매트리스 '마이드림'을 출시 하는 등 올해 3종의 매트리스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현재 총 7종의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최근 수면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소비심리가 위축되며 가격 부담은 낮추고 케어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는 매트리스 렌탈 수요가 늘고있다"며 "타사 제품 사용고객도 이용할 수 있는 청호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환경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