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한은행은 DRX의 2022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을 기념해 'Again Worlds 2022 쏠로 D'IV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Again Worlds 2022 쏠로 D'IVE 이벤트는 DRX 리그오브레전드팀의 롤드컵 우승 기간까지 있었던 총 6개의 명장면들 중 1개 이상의 장면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롤드컵 우승기념 한정판 굿즈(50명) ▲DRX 유니폼을 입은 쏠 인형(100명) ▲DRX SHOP 할인쿠폰(2천명) ▲땡겨요 할인쿠폰(1만명)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6개의 명장면은 DRX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메인스폰서인 신한은행은 롤드컵 결승전에서 대표 캐릭터인 쏠이 DRX 유니폼을 입고 결승전을 함께 해 롤드컵을 시청한 전 세계인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리그오브레전드 결승전에서 보여준 DRX의 우승을 향한 꺾이지 않는 마음을 담은 드라마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 "앞으로 신한은행은 팬 여러분들이 색다른 재미와 함께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및 상품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옥동 은행장은 DRX의 멋진 활약을 축하하며 앞서 롤드컵 출정길에 이어 선수 및 감독 코치진의 귀국길 항공권 또한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등 진심이 담긴 후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