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2 (금)

  • 맑음동두천 9.6℃
  • 구름많음강릉 9.8℃
  • 맑음서울 9.4℃
  • 맑음대전 11.8℃
  • 맑음대구 13.0℃
  • 맑음울산 13.1℃
  • 맑음광주 13.0℃
  • 맑음부산 14.1℃
  • 구름조금고창 11.5℃
  • 구름조금제주 15.1℃
  • 맑음강화 8.6℃
  • 맑음보은 9.7℃
  • 맑음금산 11.4℃
  • 맑음강진군 14.0℃
  • 맑음경주시 13.3℃
  • 맑음거제 14.2℃
기상청 제공

"20대 윤여정 소환"...KB라이프, 유튜브 영상 500만 돌파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 영상 조회 수 500만 돌파
국내 최초로 AI 딥러닝과 디에이징 기술 활용

 

【 청년일보 】KB라이프생명은 지난 1월 공식 출범과 함께 윤여정 배우와 촬영한 ‘라이프를 나름답게’ 유튜브 영상(15초 380만회, 30초 120만회)이 누적 조회수 500만회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월 KB금융그룹의 계열사인 KB생명과 푸르덴셜생명이 통합해 ‘KB라이프생명’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새 출발을 알리고자 KB라이프생명은 윤여정 배우와 함께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라이프를 나름답게’ 영상은 ‘타임슬립’이라는 콘셉트를 활용해 윤여정 배우의 20대 신인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일생을 담아 ‘인생의 여정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KB라이프생명의 지향점을 반영했다.


유튜브 영상 댓글에는 ‘대역을 쓴 것인지 CG인지 궁금하다’, ‘기술로 윤여정 배우의 과거와 현재를 이어줘서 더욱 감동이다’, ‘이소룡도 딥러닝으로 소환해달라’ 등 다양한 감상평이 쏟아지며 화제에 올랐다.


KB라이프생명은 ‘라이프를 나름답게’ 영상의 인기 요인에 대해 모든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는 윤여정 배우와 함께했을 뿐만 아니라, AI 딥러닝과 디에이징 기술을 이용해 배우의 20대 모습을 자연스럽게 구현해냈다는 점을 꼽았다.


특히, 광고 영상에 AI 딥러닝과 디에이징 기술을 활용한 것은 KB라이프생명이 국내 최초이다.


KB라이프생명의 관계자는 “AI딥러닝과 디에이징 기술을 활용해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보여줌으로써 ‘고객의 삶 전반에 늘 함께하는 리딩 생명보험사’로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 KB라이프생명이라는 새로운 이름과 함께 KB금융그룹 생명보험부문의 새로운 여정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청년일보=김두환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