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7 (목)

  • 맑음동두천 14.4℃
  • 구름조금강릉 14.5℃
  • 맑음서울 15.4℃
  • 맑음대전 16.0℃
  • 구름조금대구 17.5℃
  • 구름많음울산 17.3℃
  • 구름많음광주 16.6℃
  • 구름많음부산 19.3℃
  • 구름많음고창 16.5℃
  • 맑음제주 17.9℃
  • 맑음강화 12.6℃
  • 맑음보은 16.6℃
  • 맑음금산 17.3℃
  • 구름많음강진군 19.0℃
  • 구름조금경주시 18.9℃
  • 구름많음거제 17.8℃
기상청 제공

LG유플러스, '와이낫 부스터스' 성료…누적 조회수 1천400만 돌파

지난 5월 100일간 660편 업로드…혁신적인 고객경험 프로젝트
크리에이터 진용진·노은솔, 안지훈 PD 등…전문가 멘토링 지원

 

【 청년일보 】 LG유플러스는 4일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 1이 콘텐츠 누적 조회수 1천400만 회를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와이낫 부스터스'는 크리에이터들에게 LG유플러스의 상품과 서비스 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채널 파워를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경험 프로젝트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 5월 100일간 메타코리아와 협업해 크리에이터 120명의 콘텐츠 제작을 지원했다.

 

지난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1에서 크리에이터들이 업로드한 660편의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1천400만 회를 돌파했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크리에이터들의 평균 팔로워 수는 기존 대비 평균 139% 늘었고, 가장 큰 성장을 한 크리에이터는 387% 증가했다.

 

LG유플러스는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 제작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인기 크리에이터 진용진·노은솔, STUDIO X+U 안지훈 PD 등 콘텐츠 전문가와의 온·오프라인 멘토링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미션 기간 동안 자사 서비스를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했고, 레고랜드 코리아와 협업해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레고랜드 리조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일 서울 용산사옥에서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 1에 참가한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네트워킹 파티와 최우수 크리에이터 시상식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크리에이터들이 "주변인에게 컨텐츠 좋아졌다는 칭찬많이 받는다. 멘토 덕분이다", "꿈만 같다, 자신감이 생겼다" 등 활동 소감을 밝혔다고 LG유플러스는 전했다.

 

이날 최종 선정된 우수 크리에이터 3인은 LG유플러스의 전속 크리에이터로 계약을 맺고, 또다른 고객경험혁신 활동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이달 중 '와이낫 부스터스' 시즌 1기의 성과를 뛰어넘을 시즌 2 참가자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Whynot IMC1 팀장은 "와이낫 부스터스의 진정성 있는 콘텐츠가 많은 사랑을 받고, 크리에이터들의 괄목할만한 성장을 확인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최보빈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