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넥슨은 26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22번째 시즌 '차이나2'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화려한 축제의 밤거리를 질주할 수 있는 신규 트랙 '차이나 용의 성지', '차이나 끝이 없는 도로', '차이나 바다의 운율'이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레전드 아이템 카트 '드래고니아', '레인보우 피닉스' 등과 레전드 캐릭터 '불꽃 축제 첸첸', '공주 일영' 등 이색적인 '차이나2' 테마 요소를 만나볼 수 있다.
강렬한 움직임으로 트랙을 장악하는 신규 하이라이트 카트 '블랙 비틀 골드'와 '블랙 비틀 블루'도 업데이트했다. '비틀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돼 이용자가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튜닝 카트 어빌리티-Tune'을 추가했다. 시뮬레이션 모드를 플레이하면 '튜닝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드리프트 파워, 부스터 지속 시간 등 다양한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시즌제로 진행되던 시뮬레이션 모드를 영구 콘텐츠로 개편했다.
넥슨은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달 5일까지 접속, 랭킹전 참여 등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대파 등장식(영구)', '북경오리 풍선' 등을 지급한다. 또, 같은 달 26일까지 대전에 참여하면 '레스토랑 쿠폰'을 제공하며, 이를 활용해 '주방장 핸드봉(영구)', '찐빵 밴드(영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카러플' 시즌 22 '차이나2'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