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건강한 맛·재미 한번에"…SPC삼립, 피그인더가든 'MBTI 샐러드' 4종 출시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
각 유형별 어울리는 맛 구성 제품 선보여

 

【 청년일보 】 SPC삼립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MBTI(마이어스-브릭스 성격 유형 지표) 마케팅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MZ세대들의 문화코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해 각 유형별로 어울리는 맛을 구성했다. 


판단 기능의 T(사고형)와 F(감정형), 생활 양식의 J(판단형)와 P(인식형)의 특징을 토핑과 드레싱으로 표현했다.


▲음그렇군 T 치킨텐더 샐러드 ▲감성폭발 F 당근라페 샐러드 ▲완벽준비 J 밸런스 샐러드 ▲즉흥매력 P 누룽지치킨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강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딩 활동을 통해 피그인더가든 만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