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의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은 고객 감사 이벤트 '우리동네국밥 맛집, 큰맘세권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큰맘세권을 찾아라!' 이벤트는 동네, 학교, 회사, 매일 다니는 길 등 '나'의 생활반경 안에 있는 큰맘할매순대국 매장 사진 혹은 매장에서 맛있는 한 끼를 즐기는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긴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큰맘 공식 계정 언급 및 필수 해시태그 '#국밥은큰맘'를 추가해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큰맘 인스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스토리와 피드에 모두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인스타그램 댓글과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계절 내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큰맘은 현재 전국 360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업계 1위 브랜드이자 우리동네 국밥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꾸준히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365일 든든한 한 끼'라는 콘셉트를 통해 '큰맘순대국', '수육국밥', '소갈비탕' 등 다양한 국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큰맘할매순대국은 남녀노소 다양한 입맛을 사로잡으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국밥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