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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명스테이션, 한국소비자원과 고령층 '소비자 권익증진' 행사 진행

경북 의성군 봉양 온누리터에서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증진 행사' 참여
상조 피해 사례부터 상품 유형·장지 상담 등 무료 상담 부스 운영

 

【 청년일보 】 대명소노그룹 대명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사회배려계층을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3일 한국소비자원, 경상북도, 의성군,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대명아임레디를 포함해 삼성전자, LG전자, 한국주택금융공사, 기아, 현대자동차, 농심 등 기업체와 기관이 참여했다.


이날 대명아임레디는 상조 서비스 소비자들인 고령층을 위한 '내상조 알림제도', '내상조 찾아줘', '내상조 그대로' 제도 교육 영상 시청 시간을 가진 것에 이어 상조에 대해 소비자가 궁금해할 만한 정보를 알기 쉽게 설명해주는 상담부스를 마련했다.


특히 이보다 앞선 전일에도 경북 영덕군에서 열린 같은 행사에 참여해 손선풍기 200개를 지역 주민들에게 무료로 기부하는 자리를 가지기도 했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전북 남원에서 열린 행사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소비자 의견을 직접 들을 수 있는 값진 기회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스테이션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정부 인증제도인 'CCM 인증'(소비자중심경영)을 2회 연속 획득해 소비자 혜택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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