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넷마블이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바캉스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넷마블은 최고 등급의 신규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27일 공지 게시 시점부터 내달 17일까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한다. 보상 수령 기간은 내달 1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다.
아울러 넷마블은 1주년 기념 특별 스토리 이벤트를 예고했다. 내달 17일 업데이트되는 신규 바캉스 스토리 이벤트는 플레이만 해도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최대 90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부유석' 등 출시 이후 최고 수준의 혜택을 지급한다.
오랜만에 '신의 탑: 새로운 세계'로 복귀한 이용자에게는 접속만 해도 미접속 기간 동안 못받은 전리품(아이템)을 받고, 플레이를 시작하면 A급 시동무기 풀세트를 내달 17일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 100%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넷마블은 '나의 초대 코드'를 복사해 친구에게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미션을 수행하면 초대 여부에 따라 '암시장 티켓', '레볼루션 조각', 'SSR+ 동료 영혼석' 등을 제공하고, 1주년 기념 특별 칭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17일부터 시작한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년의 기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1년 동안 소환된 동료(캐릭터)의 수는 총 14억 명 이상이며, 가장 많은 최대 한계 돌파한 캐릭터는 1위 연 이화(14만명), 2위 하츠(13만명), 3위 화련(10만명)으로 나타났다.
이 외 지하 실험실 보스로 가장 인기 많았던 캐릭터는 1위 데이터 쿤 마스체니, 2위 데이터 자하드, 3위 데이터 우렉 마지노 순이었다.
한편 지난해 7월 26일 출시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및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