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온은 올해 4월 론칭한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QUARTER NOTE)' 흥행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뷰티 올-패스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쿼터노트는 유통사 롯데온과 제조사 비브이엠티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 콘셉트의 윤곽 메이크업 3종이 있다.
롯데온은 여름을 맞아 지속력이 높은 뷰티 상품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쿼터노트 최대 49% 할인 및 증정 이벤트 등 론칭 이후 역대 최대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쿼터노트 대표 상품 3종을 최대 49% 할인 판매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천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더불어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해 상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쿼터노트 3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대표 상품은 쿼터노트의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 등 윤곽 메이크업 3종이다. 더불어 쿼터노트 브랜드와 상품의 고객 인지도 확대를 위해 5일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각 상품 활용 방법을 담은 영상도 소개한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 상품기획자(MD)는 "롯데온의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가 화제가 되며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브랜드 인지도 및 상품 경험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하며 롯데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