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bhc 치킨은 신유빈과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기념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유빈이 테이블에 가득 차려진 bhc 치킨을 흐뭇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최근 대한민국 식품 업계 광고에서 가장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는 신유빈이 자신의 최애 치킨을 바라보는 순간을 포착한 사진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신유빈 선수는 장시간 지속된 촬영 내내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휘해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고 bhc 치킨은 부연했다.
이번 신유빈 선수의 광고 영상은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bhc 치킨 TV 광고로, ‘사랑해주신 덕에 10년 동안 잘 컸습니다. 유빈이도 뿌링클도!’라는 메시지를 담아 오는 26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bhc 치킨은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대학가 근처에서 게릴라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SNS 상에서는 기대평 남기기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신유빈 선수는 “인생 최애 치킨을 맘껏 먹고, 재미있는 촬영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조만간 공개될 뿌링클 10주년 TV 광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