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우리카드와 함께 셀리턴 뷰티 디바이스 렌탈료 할인에 특화된 '셀리턴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셀리턴 우리카드'는 떠오르는 홈뷰티 트렌드와 구독경제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셀리턴 자사몰을 통해 매월 일정한 렌탈료를 납부하고 셀리턴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렌탈 이용 고객들의 월 렌탈료 부담을 낮춰줄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셀리턴 우리카드'로 셀리턴의 뷰티 디바이스를 렌탈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30만 원 이상 시 월 렌탈료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100만원 이상 시 월 렌탈료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자사몰에서 48개월 약정으로 렌탈 할 경우 월 렌탈료는 4만7800원이며, '셀리턴 우리카드' 할인 혜택 적용시 최대 7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셀리턴 우리카드' 출시를 기념해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초기 6개월간 월 1만3000원 원까지 렌탈료 할인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셀리턴 우리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 2만원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구독경제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홈뷰티 디바이스 렌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자사몰을 통한 렌탈 이용 고객분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렌탈료 특화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제휴 혜택을 통해 변화하는 라이프와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를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R&D•기획•제조•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을 지닌 LED마스크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