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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앤쇼핑,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완료...보고회 개최

콜센터 시스템 고도화로 AICC 확대 지속

 

【 청년일보 】 홈앤쇼핑은 노후화된 콜센터 시스템의 재구축 및 상담지원 시스템 도입으로 상담 업무의 효율성 및 생산성을 향상 시켰다고 25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25일 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김옥찬 홈앤쇼핑 대표이사, 홍도희 SK브로드밴드 담당, 양승하 AVAYA 대표이사, 임우섭 코넨컴즈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콜센터 고도화 완료 보고회를 진행했다.

 

보고회에서 홈앤쇼핑은 콜 인프라 시스템을 최신으로 고도화 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주소봇 도입하여 배송지 주소 자동입력으로 상담사 업무 효율성 증대, IP ARS 도입으로 ARS 효율성 증대, TA 시스템 도입하여 상담어시스트, QA자동화 기반마련 등 상담사 업무 효율성 증대 및 상담 품질 향상, 원활한 TA, 주소봇 서비스를 위하여 음성 인식율이 높은 STT 시스템 도입 등 고도화된 서비스의 구체적인 성과를 공유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향후 AICC(컨택센터) 확대를 위한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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