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케이뱅크는 9월 한 달간 해외송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이날부터 30일까지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해외송금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건당 송금 수수료 4천원을 횟수와 금액 제한 없이 한 달 동안 받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송금 이용고객 중 추첨해 캐시백도 진행한다. 고객 한 명을 선정해 해외송금 한 금액만큼 환급해준다. 최대 300만원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해외송금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 및 지급일은 다음 달 7일이며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는 미국, 호주, 유럽 등 18개국에 11개 통화로 현지 계좌정보로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다.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으며 송금 소요 기간은 약 2일에서 최대 5일이다. 모든 통화에서 환율 우대 50%가 적용된다.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는 어려운 해외송금 절차에서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간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받는 사람에게 계좌 입력 링크를 보내면 본인 계좌정보를 직접 입력 받아 저장할 수 있다.
또 받는 사람의 은행코드 및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은행 검색 및 확인이 된다. 추가로 해외송금 진행 과정을 단계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송금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 친지 등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수수료 무료 혜택을 실시한다"며 "케이뱅크 앱을 통해 간편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