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시 송파구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 맥주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워터밤'은 매년 6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여름 대표 페스티벌로 참가자들은 원하는 팀을 골라 물총을 들고 물총 싸움을 하며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에스파, 지코, 선미, 현아, 사이먼 도미닉 등 유명 뮤지션들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물총을 활용한 '생맥맛집에 물총사격' 게임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제한 시간 동안 게임 전용 물총을 이용하여 글자 과녁을 맞추고, 명중한 과녁의 개수에 따라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방수 필름 카메라, 클라우드 패션 굿즈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색 페스티벌에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더운 여름 시원한 분위기와 함께 이벤트를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여름철을 맞아 L7홍대와 협업하여 투숙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위크'도 진행하고 있다. 더운 여름철 맥주에 다이브하자는 'BEER DIVE KLOUD' 컨셉에 맞춰 루프탑풀 포토존 이벤트와 DJ 풀파티를 통해 여름철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
【 청년일보=오시내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