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토)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비레디, 크리에이터 3인과 '트루 톤 로션 캠페인' 전개

남성 주요 관심 분야별 크리에이터 '빠니보틀'·'민수'·'깡스타일리스트' 앰버서더 발탁
브랜드 대표 제품 트루 톤 로션을 주제로 '에브리원 에브리톤 원 로션' 캠페인 진행

 

【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는 자사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세 명의 앰버서더와 함께 '트루 톤 로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할 앰버서더는 2030 남성들의 공감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리에이터 3인으로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 코미디언 '피식대학 김민수', 패션 유튜버 '깡 스타일리스트'이다.


트루 톤 로션은 지난 7월 출시된 신유형 로션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지도록 설계된 컬러 캡슐이 함유돼 보습, 자외선 차단, 톤 보정까지 제품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제품력과 편리성을 인정받아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의 특징을 상징하는 '에브리원 에브리톤 원 로션(Everyone Everytone One Lotion)'을 테마로 전개된다. 브랜드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영상에서는 크리에이터 3인이 함께 등장해 '남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트루 톤 로션 단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 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이들이 트루 톤 로션과 함께하는 일상도 각자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채널 '빠니보틀'(구독자 약 194만)에서는 빠니보틀이 여행 중에 해당 제품을 활용하는 팁을 녹여냈으며, 민수가 활동하는 채널 '피식대학'(구독자 약 250만)의 대표 콘텐츠 '피식쇼' 에서는 상남자도 부담스럽지 않게 외모를 가꿀 수 있는 추천 제품으로, 채널 '깡스타일리스트'(구독자 약 124만)에서는 패션의 완성인 얼굴을 위해 이 제품으로 피부 관리를 하는 팁 등 개성과 색깔을 담아 트루 톤 로션을 소개한다.


비레디 브랜드 관계자는 "트루 톤 로션은 올리브영 남성 카테고리와 무신사 뷰티 전체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남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제품임을 확인했다"며 "크리에이터 3인이 본인만의 멋과 분위기를 당당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모습이 비레디의 가치관에 잘 부합해 트루 톤 로션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비레디 트루 톤 로션은 비레디 공식몰, 무신사, 네이버 비레디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관련기사




청년발언대

더보기


기자수첩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