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넥슨은 에이스톰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 '헤이디어즈'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9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죽음의 신 '헤이디어즈'를 추가했다. '헤이디어즈'는 파괴적인 능력에 스스로를 봉인했으나 마더랜드를 지키기 위해 꿈꾸는 소녀 '마야'의 부름에 응답하게 된다.
흑마법과 자신을 봉인했던 사슬로 치명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헤이디어즈'는 '사일런스'와 '밴시'로 전직 가능하며, 각 전직마다 공중에서 사슬을 내리꽂아 적을 구속하는 '레퀴엠 아이테르눔'과 죽음의 정령 '데모나스'와 함께 거대한 낫을 휘두르는 '발푸르기스의 밤'을 각성기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더 퍼스트 애니버서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지난 1년간 이용자와 함께한 흥미로운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1주년 인포그래픽을 공개했으며, '아라라트 건립 기념일' 이벤트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이벤트 던전 '건립 기념 행사'를 완료하면 '미라지캐쳐', '판도라의 열쇠', '찬란한 아르카나', '특수한 슈뢰딩거 감정석',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아라라트 건립 기념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각종 성장 재화와 4가지 색상의 '팔딱 붕어빵' 탈 것과 신규 칭호, 감정 표현을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넥슨은 '헤이디어즈' 업데이트와 '나이트 워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헤이디어즈'를 육성하며 여러 성장 미션과 퀘스트를 달성하면 100레벨 전설 장비 선택 상자와 '특급 개조 도안', 피로도 회복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내달 21일까지 신규 캐릭터 10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헤이디어즈' 전신 아크릴 스탠드와 무선 충전기, 틴 케이스 등으로 구성된 굿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 이달 26일부터 3일 동안 온타임 이벤트로 1시간 이상 접속 시 '제르맹 가방' 아바타와 1주년 칭호를 선물하며, 접속 일수에 따라 '아테나의 열쇠'와 '슈뢰딩거 감정석'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하는 1주년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하루에 소모한 피로도 양과 160 피로도를 소모한 횟수에 따라 '경이의 결정'과 이용자 공모전에 기반한 신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아르카나x10', '승급 경험치 보호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나이트 워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