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오는15일까지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
이번에 선보이는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해당 푸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은 매장에서 인기를 보이는 상품들로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너티 쿠키 틴 세트는 버터내음에 헤이즐넛, 아몬드가 들어간 너티 쿠키 8개가 틴 케이스에 담긴 상품이다.
또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오리가미는 이용하기 편리한 드립백 형태 상품으로 코코아와 구운 견과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글로벌 스타벅스 로스터리의 마스터 로스터들이 공동개발한 '스타벅스 밀라노 듀에토(Duetto)' 2종(밀라노 솔레, 밀라노 루나)을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하나의 블렌드 원두를 두 가지 방식으로 로스팅했다.
듀에토 밀라노 솔레는 상큼하고 석류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원두로 바닐라 커스터드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반해 다크 로스팅돼 묵직하고 진한 풍미의 밀라노 루나는 견과류 맛을 자랑한다.
백지웅 스타벅스 코리아 기획담당은 "고객의 스타벅스 이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기 푸드 상품들을 온라인스토어에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상품들과 차별화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