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기농 견과 스프레드 4종. [사진=풀무원]](http://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41250/art_17337006121423_9864ce.png)
【 청년일보 】 풀무원 계열의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프리미엄 유기농 견과 스프레드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등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식품 선택 시 성분과 영양 균형은 물론 원료까지 신경쓰며 건강을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올가는 유기농 견과 원물 100%로만 만들어 견과류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아낸 프리미엄 유기농 견과 스프레드 4종을 선보이며 건강 스프레드 시장 확대에 나선다.
'유기농 땅콩버터'는 유기농 땅콩 100%로 만든 땅공버터다. 미국땅콩협회 인증을 받은 하이올레산 땅콩(일반 땅콩 대비 불포화지방산의 비율이 높은 땅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아몬드 오리지널'은 아몬드 최대 생산지인 미국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아몬드 100%로만 만든 스프레드다.
'유기농 캐슈넛 오리지널'은 유기농 캐슈넛을 갈아서 만든 스프레드다. 두 제품 모두 유기농 견과 원물로만 만들어 견과 본연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올가의 프리미엄 유기농 견과 스프레드 4종은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예진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PM(Product Manager)은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원료까지 따지는 소비자들을 위해 100%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본연의 맛과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견과 스프레드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가는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