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메쉬' 형태로, 내용물이 담긴 담지체를 메쉬 망이 한 번 더 감싸는 구조의 이중 필터링 기술을 적용했다. 그 결과 단일 메쉬 쿠션의 단점이었던 어려운 양 조절과 내용물 뭉침을 개선했으며, 별도의 양 조절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쿠션 제품에 사용하지 않았던 글로우 리플렉서™라는 신소재를 자사 최초로 적용해, 일반 글로우 오일 대비 투명한 광채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 2주 만에 안색 투명도 개선 효과를 입증받아 스킨케어 효과도 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색상은 총 7가지로 선보인다. 특히 '00N1호 다이아' 컬러는 신개념의 쿠션 타입 하이라이터로, 원하는 부위에 사용하면 입체감을 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과 아모레몰·SSG·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