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동아제약은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Dmall)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동아제약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53%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지인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쏘몰은 최대 40% 할인을 진행한다. 오쏘몰 이뮨, 바이탈 m·f 30일분 구매 고객은 새해 선물 분위기를 물씬 담은 기프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지난 7월 카카오 선물하기 이너뷰티 콜라겐 브랜드 중 판매 1위를 한 아일로도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아일로 콜라겐 제품 모두 오간자 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동아제약의 올해 첫 신제품인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의 신상 특가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레몬즙 3박스 세트 구매 시 1박스 당 정가 대비 절반의 가격으로 제공하며, 포토리뷰를 남기면 후기작성 인원 전원에게 1박스씩 더 증정한다.
이외에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 혈행 개선 브랜드 '써큐란', 취향 맞춤형 비타민C 브랜드 '비타그란', 숙취해소 브랜드 '모닝케어' 등 유명 브랜드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동아제약은 한 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디몰 설 선물세트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놋담 유기세트(티포크 2입)'을 증정한다. 또한, 설 선물세트 5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미니 골드바(1g)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설을 준비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실속있는 가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에게 새해 건강하고 활기찬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