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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미노피자, 고객만족도 피자전문점 부문 5년 연속 1위

자체주문·배달 플랫폼 등에서 높은 평가 받아

 

 

【 청년일보 】 도미노피자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지난 1992년부터 발표해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과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그리고 지역 기반 사회공헌 활동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2019년 문어와 통새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식자재를 활용한 ‘문어밤 슈림프 피자’로 소비자에게 영양만점의 완벽한 프리미엄 피자를 제공했고, 고객 10만명이 뽑은 인생피자 4종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출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또 다양한 고객 취향과 함께 합리적 가격까지 만족하는 ‘취향존중 피자 시리즈(치즈가든, 리얼불고기, 핫치킨)’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푸드테크 선두기업으로서 디지털 전문 인력과 시스템 투자를 확대하며 고객이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IT 기술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현재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 고객 맞춤형 주문 시스템 ‘마이키친’ 등 다양한 디지털 푸드테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내가 주문한 피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어 안심/안전배달이 가능한 ‘GPS트래커’ 서비스를 시행하여 배달포장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차량 이용 매장 방문 포장 시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서비스인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Domino’s Driving Pick-up)'과 방문포장 시 훼손된 피자를 교환해주는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를 도입해 통해 방문포장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를 사용한 완벽한 피자를 IT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도미노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완벽하게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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