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23일 CJ ENM 오쇼핑은 리빙 카테고리 자체 브랜드(PB) '앳센셜(@sential)'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앳센셜(@sential)은 장소를 의미하는 '@(앳)’'과 필수적이라는 의미의 'essential'(에센셜)‘을 합쳐 만든 명칭이다. 목표는 최신 트렌드를 도출해 전문가의 관점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콘텐츠 스토리텔링이다.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해 고객에게 실용성과 가성비를 겸비한 상품들을 제안해 나간다는 것이 엣센셜의 포부다.
론칭 기념 첫 상품은 패턴이 고급스럽고 안정적인 '선염 침구 세트'다.
원헤드 퀼팅을 통한 솜뭉침 방지와 국내산 에에롤솜 사용을 통한 특유의 볼륨감이 이번 침구 세트의 특징이다.
피부가 예민한 고객들을 위해 항균 테스트를 마친 100% 순면의 60수 선염 원단을 사용함과 동시에 높은 품질 관리를 거쳤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화이트 침구 세트’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엣센셜은 11월 13~1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올리브마켓’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전시를 통해 침실 공간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는 것이 주목적이다.
CJ ENM 측은 "10년 이상 축적한 업계 최고의 PB 운영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들을 연구해 실용성 및 품질을 갖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침구 이외에도 러그, 조명, 수납가구 등으로 상품구성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청년일보=박광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