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농협카드는 올바른 소비생활에 앞장서기 위해 착한가맹점을 발굴하는 '농카발굴단 착한가게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SNS채널을 팔로우하고 고객이 착한가맹점으로 선정하고 싶은 착한가게 상호명, 지역, 추천 이유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NH농협 기프트카드 5만원권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편의점 상품권 5000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당첨발표는 오는 24일이며 당첨자 별 댓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통해 당첨자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착한가맹점으로 선정한 곳에서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착한가맹점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는 나눔을 실천하는 가맹점, 가치 있는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고객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나답게·올바르게 씀’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NH농협카드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착한가게를 추천받고 검증을 거쳐 착한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착한가맹점으로는 ‘진짜파스타’, ‘다시사랑받개’등이 지정되어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7월부터 새롭게 진행 중인 '나답게·올바르게 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고자 한다"며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배우 정해인이 출연한 신규광고 감상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길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