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농협카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농카발굴단 시즌4'의 두 번째 콘텐츠 '플리츠마마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농카발굴단은 NH농협카드가 사회적 기업을 널리 알리고 착한 소비문화 정착을 목표로 제작하는 콘텐츠 시리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소개된 플리츠마마는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원사로 가방 및 파우치를 제작하는 패션 브랜드로, 지속가능성과 기능성, 심미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농카발굴단 4대 MC인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부부는 플리츠마마의 서울 마포구 본사와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직접 방문해 친환경 원사와 대표 상품들을 살펴보고,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와 지역사회와의 협업 과정, 지속가능 가치 등 브랜드 철학에 대해 인터뷰하는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리츠마마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NH농협카드로 제품 구입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월 10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32명을 추첨해‘플리츠마마’의 대표 인기 상품(▲숄더백 ▲투웨이 쇼퍼백 ▲보우백팩)을 증정한다.
해당 영상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지속가능한 상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친환경 재료를 활용해 우수한 상품을 만들고 있는 플리츠마마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를 생각하는 착한 기업을 발굴하고 이들과 협력함으로써 ESG경영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