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농협카드(사장 금동명)는 무더위로 지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농협카드와 여름휴가 보내고 호텔 숙박권 받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말까지 NH농협 개인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숙박권(2명) ▲신라호텔 숙박권(3명) 등을 제공한다.
'집에서도 행복 한 가득! 8월의 찐딜!’ 이벤트도 열린다. 찐딜은 매주 추첨을 통해, 인기 경품을 최대 90%의 할인가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준비된 인기 경품은 이달 13일까지는 '더마펄스 부스터 멀티샷(2명)'을 제공하고 다음 회차에는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후 회차에도 다양한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사다리타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는 '풀혜택가득'의 다섯 글자 중 하나를 골라 사다리타기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자몽허니블랙티(30개) ▲롯데리아 데리버거(70개)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지드(150개) 등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Hpay에서는 '스마트한 일상 행운잡기 이벤트'가 열린다. 8월 한 달간 두 번에 걸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에서는 ▲갤럭시 워치 7 울트라(1명) ▲닌자 올인원 프로페셔널 초고속 블렌더 믹서기(3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300명)이 준비돼 있다. 이어지는 2차 이벤트에서는 ▲애플 워치 울트라 2 49mm(1명) ▲갤럭시 버즈 3 프로(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 달 말까지 '매일매일 하루 한 번! 농카룰렛'이벤트가 열린다. NH pay 고객은 누구나 매일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로, 100% 당첨된다. 경품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2명) ▲베스킨라빈스 듀얼 와츄원 No.9 모바일교환권(50명) ▲NH멤버스 포인트 3천원(1천명)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작은 기쁨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청년일보=신한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