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NH농협카드는 골프특화상품 'zgm.rounding(이하 지금라운딩)' 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4월 1일부터 5월 26일까지 캐시백 및 프로 동반 라운딩 이벤트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골프·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포함)에서 지금라운딩 카드로 건당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캐시백(1회, 최대 2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금라운딩 카드 발급 고객 중 해당 기간 동안 '일타프로와 지금라운딩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6명을 추첨하여 유명 골프 프로(박하림프로, 김가형프로)와의 필드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레슨은 6월 중순 수도권 인근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금라운딩 카드는 전월실적 충족 시 ▲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업종 이용액 5% 청구할인(월 최대 2만원) ▲전국최대 골프연습장 쇼골프 김포공항점을 포함한 쇼골프(연습장) 전지점 일 타석권 50% 청구 할인 혜택(월 2회, 건당 최대 1만원) ▲홀인원 성공 시 축하금 100만원(연 1회) 제공 등 골프를 즐기는 고객에게 적합한 혜택을 담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골프장을 찾는 지금라운딩 카드 이용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개장시즌에 맞춰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이나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