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 댄스 게임 '오디션'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8일 점검 전까지 '아바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댄싱홀'의 이벤트 메뉴에서 새로운 방식의 미니게임을 통해 티켓을 모으고 원하는 아바타(의상)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화면에 제시되는 아바타의 모습을 퍼즐판에 흩어져 있는 부위별 의상 아이템으로 조합해 일치시키면 미션 성공과 함께 티켓을 획득한다.
퍼즐판에서 처음에 의상 아이템의 위치를 보여준 후에는 각 자리가 랜덤한 키노트 이미지로 변한다. 이용자는 제한시간 내에 키노트를 입력해 아바타를 매치시켜야 한다.
첫 번째 라운드를 성공하면 상위 라운드가 열린다. 상위 라운드로 갈수록 배경음악과 입력시간이 빨라지는 등 난이도가 상승하지만 티켓 획득량이 증가한다.
이벤트의 하루 최대 도전기회는 7회이며, 매일 오전 4시에 기본 2회가 주어지고 정상적인 게임 플레이 1회 당 도전 기회가 하나씩 추가된다.
매일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이벤트 전용 손 액세서리인 '멋지게차려입은 설날오디키링' 또는 '곱게차려입은 설날션키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4일 점검 이후부터 '설날 패키지'도 특가 판매한다. 패키지는 ▲덴부스트 마크 ▲홈프리미엄 마크 ▲프리미엄 메신저플러스 ▲특별한 닉네임 색연필 ▲경험치구슬SP ▲라이선스 건너뛰기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새로운 재미를 드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저들께서 평소처럼 오디션을 즐기시면서, 미니게임을 통해 멋진 의상 아이템을 획득하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