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 '오디션'이 게임 내에서 꽃을 가꾸고 재화를 얻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디션은 4월 한 달간 '봄바람 타고 온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맥가든 내 '꽃실연구소'에서 한비구슬, 10~5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맥가든은 꽃을 심고 키워서 원하는 의상을 제작하는 플레이어 개인 공간으로, 게임 내 친구(인맥)로부터 꽃 육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도움을 준 유저와 받은 유저는 모두 보상이 지급된다.
게임 내 커플을 맺은 유저들이 이용하는 '시크릿 가든'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매주 1칸 확장쿠폰이 지급되며 확장을 모두 완료한 커플에게는 4단계 성장촉진제 2개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시크릿가든 확장권 및 시크릿가든 촉진제 조합 확률이 100%로 상승한다. 허브패키지 50% 특별 할인판매도 진행된다.
이 밖에 '커플가든 티켓교환 상점'에서는 수확 시 특정 보상을 획득하는 '특수 낫' 2종과 1주일간 꽃이 시들지 않게 해주는 '대용량 영양제' 2종을 새롭게 판매한다. 유저들은 보관 중인 불필요한 액세서리를 커플가든 일반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식목일이 포함된 4월에 오디션의 가든 이벤트를 통해 친구, 커플과 함께 랜선으로 다양한 꽃을 심으면서 힐링하고 희귀 아이템과 멋진 의상을 제작하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청년일보=박준영 기자 】